실시간 뉴스
  • 설빙, 미생 임시완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개최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설빙이 공식모델인 임시완과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5월 9일 설빙 건대2호점에서 개최되는 이번 토크콘서트에서는 가수에서 배우로 거듭나며 대세로 등극한 임시완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한편 색다른 디저트 설빙고의 다양한 맛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참가신청은 오는 4월30일까지며, 설빙 매장에서 신 메뉴인 설빙고를 촬영해 ‘#설빙고’ 혹은 ‘#찍고설빙고’ 해시태그를 입력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설빙은 추첨을 통해 5월 4일 100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설빙 홍보마케팅실 김동한 팀장은 “이번 토크콘서트는 설빙을 아껴주는 고객들과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소통하고 성원에 감사하기 위한 스페셜 이벤트”라며 “신메뉴인 설빙고의 반응이 좋은 만큼 토크콘서트 참가신청 역시 매우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설빙의 신메뉴 설빙고는 티라미수, 치즈케익 등 조각케익을 토핑으로 얹은 ‘투인원(2in1)’ 멀티디저트로 테이크아웃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이다. 또 1인용 사이즈로 싱글족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종류 역시 ‘카라멜치즈 설빙고’, ‘망고코코 설빙고’, ‘베리치즈 설빙고’ 등으로 다양해 기호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