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충전땐 눈 광선 발사 가능?...고양이의 충전본능 ‘폭소’
[HOOC] 스마트폰 케이블이나 단자는 고양이들의 좋은 먹잇감(?)입니다. 야들야들한 피복에 벌레처럼 불규칙한 움직임으로 어떤 장난감보다 흥미롭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고양이들이 충전한다는 사실을 아는 반려인들은 많지 않습니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충전하는 고양이’들이란 게시물이 화제입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충전 단자를 품고 있는 고양이 사진이 내용의 전부지만, 반려인들의 아이디어가 빛을 발합니다. ‘충전 전’과 ‘충전 후’라는 설정으로 눈에서 광선을 쏘거나 두 눈을 부릅뜬 모습들을 잘 포착해 낸 것이죠. 


해외 누리꾼들은 반려인이 모르는 사이에 고양이들의 충전이 이뤄진다고 농을 던집니다. 자는 고양이에게 단자를 대면 눈을 번쩍 드는 모습이나, 축 늘어진 상태에서 고개를 들고 광선을 쏘는 장면이 재밌습니다. 완충된 상태로 털에서 빛을 발산하는 새끼 고양이도 있습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시작된 사진들은 그 수가 점점 늘어가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이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에 올라온 고양이ㆍ충전 키워드로 연관된 사진들을 추가하고 있는 것이죠. 국가도 전 세계로 퍼졌습니다. 관련 게시물은 유럽과 미국은 물론 ‘고양이 천국’ 일본까지 상륙했죠. 


이제 고양이에게 밥을 줍시다. 단 실제 단자가 닿을 경우 고양이가 감전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어디까지나 설정 사진이라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