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가평 전원주택 타운 아침고요마을 2차 분양

(주)리슈건축은 경기도 가평군 상면 항사리 소재 전원주택타운 아침고요마을을 2차 분양중이다.

지난해 1차 건축 분양(일부 세대 입주)에 이어 아침고요마을 2차 분양분은 단독형 전원주택과 테라스하우스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해 “SBS 방송국 생활경제”에서 “실속형 전원주택”으로 소개되면서 전원라이프를 희망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었었다.

청평역에서 자동차로 7분여 거리에 위치한 아침고요마을은 서울(상봉역)~춘천을 연결하는 전철과 용산~춘천구간을 왕래하는 ITX, 서울~춘천~홍천으로 잇는 고속도로망 및 간선도로망의 발달로 지리적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전원주택 단지에서 전철로 약 50여분이면 서울 중심부에 진입할 수 있다. 항사리 입구에서 청평 터미널까지 버스편이 연계되어 있으며, 청평 역사 바로 인근에 공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수도권 출퇴근자들의 이용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아침고요마을 단지는 국내 잣나무 군락지로 유명한 축령산 자락에 위치해 있으며, 국내 최대 수목원인 아침고요수목원과도 지척이다. 사방이 자연으로 둘러싸여 있으면서도 사방이 탁 트인 조망과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엔 시원한 잣나무 향 바람이 열대야를 무색하게 만든다.

은퇴 후 노후를 준비하는 실버 세대는 물론 낮에는 수도권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퇴근 후에는 전원라이프를 즐기려는 30~40대 층에게도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초·중·고 등 학교 시설과 현리와 청평터미널 주변으로 은행, 병원, 대형마트 등 상권이 형성되어 있어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함을 추구할 수 있다.

 

아침고요마을은 2013년 국토해양부 건축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주)리슈건축설계 사무소의 건축사가 전원생활을 고려하는 수요자 입장에서 세심한 설계를 하였으며 겨울철 경제적 부담의 주범인 난방비 절감을 위해 준 패시브 공법을 도입하여 입주자의 난방비 부담을 완화했다.

가평군의 도시계획에 따라 자전거 도로 등으로 진입도로가 확장되고 있으며 금년 6월 완공예정이다. 또한 가평군의 숙원사업이던 상면 항사리와 현리 일원과 가평군 하면 일원의 도시가스 공급계획이 확정되어 현재도시가스관 배관 공사가 진행 중이다. 도시가스 배관 작업이 완료되면 전원주택단지 아침고요마을 세대에도 도시가스 공급이 가능하게 됨으로써 겨울철 난방비 부담을 완전해소 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도시가스 공급은 전원라이프에서 획기적인 일로 이로 인한 입주 후 지가상승도 예상되어 향후 시세 차익도 기대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춘 아침고요마을 2차는 현재 단독 잔여 세대는 착공 건축 중에 있으며 테라스하우스 세대도 곧 착공에 들어갈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