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섬세하게…인간 중심의 기능성 구현
-네파 하이브리드 자켓ㆍ아이코닉 시리즈

[헤럴드경제=김아미 기자] 네파의 하이브리드 자켓 시리즈는 봄철 변덕스러운 날씨에 자유롭게 대처가 가능하도록 방수 소재와 방풍 소재를 부위별로 적용한 고기능 제품이다.

주력 제품인 ‘누오보 하이브리드 프린트 자켓(남성용)’과 ‘벤트 하이브리드 프린트 자켓(여성용)’은 통풍이 잘 되는 메쉬(Mesh) 소재도 함께 적용했다. 바람을 맞는 몸통은 은은한 익스트림 라인 콘셉트로 프린트된 방풍 원단을 사용하고, 비를 많이 맞는 후드와 어깨상단 소매 윗부분은 2.5L 방수 소재를, 몸판과 소매 하단에는 테프론 발수 처리를 했다. 또 겨드랑이 라인에는 스트레치 방풍 소재와 메쉬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인 것은 물론 통풍 효과도 높였다. 누오보 하이브리드 프린트 자켓은 카키, 오렌지, 블루 3가지로, 벤트 하이브리드 프린트 자켓은 그레이와 블루 2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3만9000원이다.
누오보 하이브리드 자켓, 벤트 하이브리드 자켓

네파는 또 ‘아이코닉(Iconic) 시리즈’도 함께 선보였다. 아이코닉 시리즈는 입체 패턴을 적용, 어떠한 거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자유로운 움직임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한 고기능성 테크니컬 라인이다. 그 중에서도 ‘안타레스 방수 3L 자켓’ 아이코닉 시리즈의 핵심 제품이다. 3L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을 높이고, 어깨 부분 미끄러짐 방지 기능을 위해 가슴 지퍼부터 어깨, 등 뒤로 넘어가는 부분까지 실리콘 프린트를 적용했다. 후드까지 입체 패턴이 들어가 뜨는 현상 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후드 사이즈 조절을 위한 스토퍼와 스트링 비드는 절개 안쪽에 처리해 디자인을 더욱 깔끔하게 완성했다. 또 손때가 타기 쉬운 앞지퍼 옆 하단 부분은 웰딩 처리를 해 오염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작은 부분까지 인간 중심의 기능성을 고려한 디자인이다. 
아이코닉 안타레스 방수자켓

앞뒤 색상이 다른 강렬한 배색이 특징이며, 포인트 컬러로는 소나무의 녹색을 사용했다. 남성 제품은 그레이와 베이지, 여성 제품은 베이지와 오렌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43만원이다.

am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