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기름 튀지 않는 트윈그릴 캠핑용으로 ‘안성맞춤’

하나의 그릴 팬을 앞뒤로 활용하는 트윈그릴이 캠핑용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트윈그릴의 장점이 하나의 제품으로 2가지 기능을 동시에 할 수 있는 2in1기능 때문이다.

캠핑이나 야외 나들이를 나가면 대부분 고기를 굽게 되는데 이때 소고기, 삼겹살, 오리고기, 스팸 등 기름이 배출되는 그릴과 기름이 배출되지 않는 프라이팬 기능이 있는데 트윈그릴은 양쪽 기능을 다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하나만 들고 나가면 다양한 요리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전기를 쓰지 않기 때문에 야외 어디든 사용할 수 있고 기름이 배출되는 시스템이라 세척도 용이하다.

지름이 28cm로 4~5인 가족용으로 사용하기에 알맞은 크기다. 그릴 면은 가운데 최대 13mm의 두께로 열 보존율이 뛰어나 열을 가하지 않아도 먹기 좋은 알맞은 온도를 유지해 준다.

트윈그릴은 프리미엄 티타늄 코팅으로 양쪽을 활용하지만 불에 닿아도 변색되거나 코팅이 쉽게 벗겨지지 않는다.

트윈그릴 박창원 대표는 “소비자는 더 많이 주고 더 싸다고 구매하는 패턴은 식상하고 원하지 않는다. 이제는 이 제품을 선택한다면 어떤 편리함과 선택적 가치에 대한 결과가치를 더 고려 한다는 측면에서 트윈그릴의 경쟁력은 충분하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트윈그릴은 4월 NS홈쇼핑, 5월 현대홈쇼핑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홈쇼핑 시장에 뛰어든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