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카페베네, ‘라인(LINE) 프렌즈’ 눈꽃빙수 8종 출시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카페베네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의 캐릭터인 ‘라인프렌즈’를 활용한 ‘눈꽃빙수’ 8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메뉴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을 바탕으로 메뉴별 특성에 맞는 다채로운 토핑을 올려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눈꽃빙수 위에는 브라운, 코니 등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초코판을 올려,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 것이 특징이다. 카페베네는 눈꽃빙수 8종 출시와 함께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던 기존 여름 베스트 빙수 메뉴 8종을 더해 업계에서 가장 다양하게 구성된 총 16종의 스페셜 빙수 라인업을 완성했다. 


우유얼음과 바닐라맛 젤라또, 단팥이 어우러진 ‘브라운 밀크눈꽃빙수’를 비롯해 ‘샐리 인절미눈꽃빙수’, ‘코니 소다눈꽃빙수’, ‘샐리 딸기눈꽃빙수’, ‘문 초코눈꽃빙수’ 등이 각각 9800원에 판매된다.

또 부드러운 눈꽃빙수 위에 고소한 치즈가루를 뿌린 ‘브라운 치즈눈꽃빙수’와 ‘문 티라미스눈꽃빙수’, ‘코니 망고눈꽃빙수’ 등은 1만1800원이다.

카페베네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라인프렌즈와 협업을 통한 친근한 이미지 어필로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출시 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을 알리는 티저 사진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카페베네는 향후 라인프렌즈와 함께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SK플래닛과의 제휴로 카페베네의 음료 및 빙수 등의 메뉴를 시럽 오더로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카페베네는 이를 기념해 눈꽃빙수 8종 메뉴를 시럽 오더로 주문 할 경우 최저 1000원에 구매 가능한 ‘시럽오더와 함께하는 눈꽃빙수 할인 이벤트’를 오는 20일부터 실시한다. 시럽 오더로 눈꽃 빙수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은 20일 하루 동안 1000원에 구입 가능하며, 21일부터는 제품에 따라 3000원 또는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