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주변 시세 보다 1억 원 가까이 저렴한 동작 트인시아, 84㎡ 모집도 마감 수순

동작 트인시아는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 1분 거리의 초 역세권에 위치해 작년 5월 말 주택 홍보관 오픈과 함께 일반 조합원 모집을 시작해 단기간 1차 조합원 모집에 성공하고 지난 달 3월 25일 조합 설립 인가 승인이 떨어 져 사업 승인을 앞두고 막바지 사업 진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 동작 트인시아는 전용 면적 기준 59㎡형 430세대, 84㎡형 274 세대의 조합원 모집 세대에 시프트 231세대를 포함하여 총 935세대로 17~38층 8개동으로 건설 된다.

최근 59㎡형 모집 마감이 되어 현재 84㎡ 잔여 세대를 모집 중에 있다.

인근 입주 5년 차의 보라매 eㅡ편한 세상(386세대)의 59㎡ 매매 가격이 5억 2천을 기록하며 전세 및 매매 물건이 전혀 없는 기현상이 초래 되면서 동작 트인시아 홍보관으로 수요가 몰리지 않았나 하는 분석과 요즈음 들어 전국 각지에 불고 있는 지역 조합 아파트 열풍으로 인한 반사 이익 효과로도 풀이 하고 있다.

더군다나 현재 동작 트인시아 부지 내에 있는 신대방동 민원센터 및 지구대 청사를 동작 우체국 옆 부지에 지하3 ,지상5층의 현대식 청사로 신축하여 기부 체납 할 예정인데 현재 해당 부지의 구 건물 철거를 끝내고 터파기 공사를 진행 중에 있어, 그동안 지역 조합의 사업 진행에 대한 막연한 우려를 나타내던 지역주민과 대기수요자들에게 동작 트인시아에 대한 큰 신뢰감을 주는 계기가 되었다.

지하철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 도보 1분 거리의 초 역세권의 뛰어난 입지가 가장 큰 장점이며 38층 초고층 전망과 3,783㎡ 면적의 휘트니스, 골프, 사우나, 키즈카페 등 대형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는 대단지로 가격, 입지, 세대수에 굴지의 건설사인 포스코 건설이 시공사로 예정 되어 있어 동작구 관내 랜드 마크 단지로 부각 될 전망이다.

동작 트인시아는 친환경 최우수 등급 인증을 획득 하였으며 단지 인근에 보라매공원, 롯데 백화점 보라매 병원 등 인프라 시설과 초, 중등, 고교 등이 인접해 있어 교육 환경도 우수 하다.

조합 설립 인가 및 신대방동 민원 센터 착공이 들어가면서 향후 84㎡의 일반 분양 가격이 현재 조합원 모집가에 비해 5000~6000만 원 인상 될 것으로 예상되어 실수요자들의 빠른 발걸음이 요망 된다. 단지 내 상가도 저렴한 가격에 분양 예정이다.

문의 02-6747-2185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