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디자인ㆍ편의성 두토끼…로지텍 ‘2015 레드닷 제품 디자인상’ 6종 수상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는 ‘201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2015 Red Dot Design Award)’에서 자사의 6개 제품이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제품은 ▷블루투스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K480 ▷무선 마우스 M280 ▷컨퍼런스캠 커넥트 ▷휴대용 키보드 키스 투 고(Keys-To-Go)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910 ▷블루투스 스피커 UE 메가붐 등 총 6종이다. 뛰어난 성능을 바탕으로 디자인과 편의성을 모두 사로 잡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지난 1954년에 제정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국제적으로 명망 높은 심사위원단이 특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정해 수상작을 선정하며, 매 년 수천 점의 응모작 중에서 수상작이 선별된다. 이번 수상으로 로지텍은 지난 2013년 2종, 2014년 5종이 디자인상을 수상한데 이어 3년 연속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로지텍 CEO 브랙큰 대럴(Bracken Darrell)은 “스마트하면서도 사려 깊은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만들려 노력한 결과 레드닷과 같은 권위 있는 디자인 기관으로부터 인정받아 뿌듯하다”고 밝혔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