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실업, 국립서울과학관 ‘내 친구 휴먼로봇 체험전’에 또봇 후원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영실업(대표 한찬희)이 국립서울과학관에서 개최되는 ‘내 친구 휴먼로봇 체험전’에 또봇을 후원한다고 7일 밝혔다.

국립서울과학관의 ‘내 친구 휴먼로봇 체험전’은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다양한 로봇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국립서울과학관 2층 기획전시실에서 7일부터 오는 8월 30일까지 1일 6회(공휴일ㆍ여름방학 7회) 진행된다(매주 월요일 휴관).

‘내 친구 휴먼로봇 체험전’에서는 또봇 완구 체험을 비롯해 대형 또봇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국립서울과학관 ‘내 친구 휴먼로봇 체험전’에 전시되는 또봇. [사진제공=영실업]

특히, 또봇 완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공간에서는 아이들이 자동차를 로봇으로 변신시켜 보면서 상상력과 창의력, 공간지각능력 등을 발달 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놀이와 함께 로봇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황미연 영실업 마케팅본부 상무는 “미래 로봇 과학을 이끌어갈 아이들을 위한 의미 있는 체험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먼저 요청해주신 국립서울과학관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영실업은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또봇을 단순한 장난감이 아닌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여 로봇에 대한 흥미를 느끼고 꿈을 키워나가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체험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립서울과학관 홈페이지(http://www.ssm.g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