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주의 감성, 봄이 되다…캐논 ‘The Island’展 개최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26일까지 캐논 갤러리에서 안수희 작가의 ‘The Island’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사진전은 안 작가가 봄에서 여름으로 바뀌는 일주일 동안 제주도에 머물며 촬영한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장면들로 구성된다. 해변, 꽃, 마을의 풍경 등 일상에서 지나칠 수 있는 찰나의 빛나는 순간을 담아냈다.

제주도의 모습을 특별한 후보정 없이 담담하게 담아낸 소소한 시각은 예술로 승화됐다. 아름다운 제주의 이면에 감춰진 고독함과, 보는 사람에 따라 다르게 해석될 수 있는 여운을 선사한다. 관람객은 자연스러운 제주의 풍광에 눈과 마음을 편안하게 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전은 26일까지 강남구 신사동 캐논플렉스 압구정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캐논 갤러리에서 진행된다. 휴일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별도의 관람료 없이 누구나 사진전을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캐논플렉스는 세계 첫 캐논 플래그십 스토어로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단순공간이 아닌 사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지난 2009년부터 7년간 사진 교육, 전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진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서 왔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