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무물티슈, 물티슈 업계 최초 국제항균규격 SIAA 등록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아이에이커머스(대표 김세경)가 유통하고 있는 ‘삼무(3無)물티슈’가 전세계 물티슈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항균제품기술협의회(SIAA)에 등록됐다고 6일 밝혔다.

SIAA는 항균가공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난 2000년 일본 국가규격인 ‘JIS 항균규격’을 제정한 바 있으며 지난 2007년 SIAA의 ‘항균시험방법’이 국제규격 ‘ISO22196’으로 승인됨에 따라 세계표준으로 자리잡은 기관이다.


삼무물티슈는 무자극, 무방부제, 무향 영ㆍ유아용 물티슈로 주 원료인 징크제올라이트만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징크제올라이트는 세계적 안전기준 EWG에서도 위험등급 ‘0’으로 검증 돼 안전성을 입증 받은 바 있으며 공신력이 인정된 시험 기관에서 인체피부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제품임을 검증 받기도 했다.

김세경 아이에이커머스 대표이사는 “삼무물티슈가 SIAA의 등록됨에 따라 국내외에서 안전한 제품으로서 인정 받은 것을 계기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물티슈 제품을 사용 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삼무물티슈는 현재 캐나다와 호주 외에도 일본, 중국 총 4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공식쇼핑몰인 삼무네집을 비롯 G마켓, 11번가, 옥션, 위메프, 티켓몬스터, 쿠팡 등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및 이마트와 주요 백화점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