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도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전국 시승행사 실시
[헤럴드경제=서상범 기자]도요타가 ‘프리우스 V’의 국내 출시와 2015 서울 모터쇼 참가를 기념해, 전국 도요타 전시장에서 오는30일까지 도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전 라인업을 시승해 볼 수 있는 ‘스마트 하이브리드 전국 시승행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기간 중 도요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도요타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라인업 ‘프리우스 V’를 비롯, ‘프리우스’,’캠리 하이브리드’ 를 시승하며, ‘토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시스템’ 진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선정된 주행코스를 달리게 된다.

또 도요타 하이브리드 모델과 함께 경쟁차종 비교시승을 비롯, 다양한 주중, 주말 이벤트도 준비했다. 



주중에는 차체가 큰 프리우스V의 넓은 적재공간을 확인할 수 있는 ‘카고 스페이스 게임’을, 주말에는 커플∙가족단위 방문고객을 위해 전시장 별 스마트 하이브리드 미니가든 만들기, 토요타 클레이비누 만들기, 종이동물의자 만들기 등 친환경 관련 다채로운 가족 이벤트도 진행된다.

도요타 관계자는 “프리우스V 출시를 통해 토요타 하이브리드 라인업이 3개로 늘어나 고객에게 라이프 스타일 별 다양한 선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스마트 하이브리드 전국시승행사’는 모델별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니면서도 도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의 4가지 공통된 혜택인 탁월한 연비, 저탄소, 가속성, 정숙성을 확실하게 고객의 피부에 와닿게 하기 위한 것” 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스마트 하이브리드’ 시승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도요타 전시장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tig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