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시환 김민지 열애설 “박시환은 부인, 김민지 반응은?”
[헤럴드경제]박시환과 열애설에 휩싸인 ‘슈스케5’ 도전자 김민지가 심경을 털어놨다.

김민지는 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자고 일어나니 스타가 됐다”라며 “시환 오빠랑 나는 음악적으로도 마음이 잘 맞고, 장난치는 것도 좋아해서 가끔 밥 사주면 따라다녔다. 이렇게 기사까지 날 줄 몰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민지는 “(박시환의) 이번 정규앨범 디저트 티저만 듣고 ‘헐 좋다’ 했었다”라며 “나도 지금 들으러 가야겠다. 기왕 이렇게 된 것 대박나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마지막으로 김민지는 “우리 탑텐( ‘슈스케5’ TOP10) 열심히 해서 별장 한 채 짓자.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김민지는 “자고 일어난 기념”이라는 말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방금 자고 일어난 듯 김민지는 말간 얼굴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수줍게 미소 짓고 있다. 깜찍한 바가지머리와 V포즈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이날 오전 김민지는 박시환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한 매체는 ‘슈스케5’에서 동기로 만난 두 사람이 프로그램 종영 후 커플로 발전, 1년 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그러나 박시환의 소속사 관계자는 TV리포트에 “ ‘슈스케5’ 출연 당시 호감을 갖고 데이트를 즐겼던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연인으로 발전하지 못했다”면서 “지금은 둘도 없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한편 박시환은 2일 오후 6시 채널 Mnet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음악프로그램 ‘M Countdown’에 출연해 생애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이자 1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 ‘디저트(Dessert)’로 컴백 첫 방송을 갖는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