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75년생 한고은, 동안 피부와 군살 없는 몸매로 ‘롤모델’자처

오는 4월 16일, 메디컬 스릴러 ‘검은손’으로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는 한고은의 나이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한고은은 1975년 3월 10일 생으로, 올해 마흔 한 살이다. 불혹이 넘은 나이지만 한고은은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의 동안 피부와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로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고은이 착용한 패션, 가방 등 제품들은 특히 여성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해 종영된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피부관리를 위해 사용했던 수분크림과 미백앰플 또한 방송 직후 수 차례 완판을 기록하며 한고은 화장품으로 인기몰이를 했다.

한고은이 방송에서 사용한 화장품은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저자극 브랜드 미구하라의 제품이다. 

특히 미구하라 수분크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는 천연재료와 독자재료인 수분 폭탄 히아루콜라겐을 사용해 산뜻하고 촉촉하게 피부표현을 가능하게 한다. 더불어 양파와 같은 입자 구조를 가진 신기술로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전달,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한다.

미구하라 미백앰플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은 나이아신마이드와 피토케미컬 성분을 통해 색소침착의 원인을 억제하고 피부 턴 오버 기능을 강화시켜 입체적인 화이트닝 관리에 도움을 준다.
 
스킨 타입의 가벼운 제형으로 자외선이 강한 여름뿐만 아니라 봄, 가을, 겨울까지 4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미구하라 관계자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봄철 환절기에는 수분크림 이용, 충분한 보습으로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좋고 더불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휴식을 주기 위해 미백앰플 등을 덧바르는 것이 효과적이다”고 전했다.

이어 “천연 유기농 재료들만 사용해 제조하고 있는 미구하라에서는 수분크림과 미백앰플 이외에도 각 피부타입에 맞는 다양한 라인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구하라는 현재 한고은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을 비롯한 7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15%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미구하라 홈페이지(www.miguha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