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관절건강의 시작은 연골건강!, 연골에 좋은 귀한 원료 보스웰리아 런칭

나이가 들면 들수록 가장 고통을 겪는 것이 바로 무릎 관절염이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통계에 따르면 최근 5년간 무릎관절증으로 병원에 입원 또는 내원하는 환자가 약 32만명 증가한 것으로 났으며, 이를 월별로 분석한 결과 봄이 시작되는 3월~5월 사이에 환자수가 증가하는 경향이 나타났다.

이렇게 봄철 무릎관절증 환자가 증가하는 이유는 겨울철 활동량의 부족으로 근력과 유연성이 떨어진 상태에서 무리한 야외활동을 하기 때문이다.

통상 50대 이상의 환자들이 가장 많지만, 본인의 체력을 맹신해 과도하게 관절을 사용하다 부상을 당하는 일도 많아 젊은 층도 절대 안심할 수는 없는데, 관절건강을 생각하기 이전에 우리는 연골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관절건강의 시작은 연골이다. 관절이 나빠지는 이유는 연골과 관계가 있는데 연골은 하루 평균 무려 10만회 이상 관절을 움직이면서 계속 손상 받게 되며, 연골은 한번 닳기 시작하면 스스로 재생할 수 있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무엇보다 빠른 대처가 중요하다.

때문에, 연골건강에 가장 획기적인 블랙모어스 조인트 플렉스 보스웰리아가 누리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보스웰리아는 유향나무에서 극소량만이 채취 가능한 자연의 나무수액으로 알려져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활발한 연구와 다양한 수상기록을 보유 해외매거진에 관절건강소재로 집중 보도되고 있어, 2015년 관절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관심이 뜨겁다.

직전 방송 2회 모두 30분여 만에 매진이 되었던 블랙모어스의 조인트플렉스 보스웰리아는 100% 식물성 원료로서 2가지 강력한 염증유발물질 생성억제는 물론이며, 홈쇼핑 관절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연골세포 자체 생존율을 증가시켜, 연골의 소모와 생성의 균형을 다시 바로 잡아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연골을 지켜준다.

80년 역사 전통의 호주 넘버원 브랜드로, 6년 연속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상을 수상, 호주 관절 부문 1위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브랜드인 블랙모어스에서 만든 조인트플렉스 보스웰리아가 관절염에 시달리는 이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보스웰리아 이번 방송을 앞둔 블랙모어스측은 “유향나무에서 극 소량만 추출해서 만들기 때문에 홈쇼핑 방송에서 밖에 구입하지 못한다”며, ”지난 방송에서는 물량을 충분하게 준비했으나 생각 이상으로 인기가 많아 방송 30분만에 전량 매진이 되었다”, “때문에 바로 직전 2번에 방송에서 구입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서 이번에도 최대한 수량을 맞춰 어렵게 방송을 준비했다” 고 밝혔다.

블랙모어스 조인트 플렉스 보스웰리아는 오는 2015년 3월 28일 토요일 오전 6시 NS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