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위메프, 최대 90%할인 ‘싸다마트’ 오픈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www.wemakeprice.com)는 오는 4월 13일까지 식품, 유아용품, 세제, 생활용품 등 마트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싸다마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싸다마트’ 기획전은 매일 오전 11시 1개의 상품을 2500원에 판매하는 ‘무조건 2500’과 매일 6개의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싸다딜’로 진행된다. 베스트 마트상품 30개씩을 1000원 더 싼 가격에 선보이는 ‘BEST 30’과 위메프에서만 판매하는 상품으로 구성된 ‘BEST10’등 다양한 가격할인도 진행된다.


금번 기획전 기간 동안 10만 위메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의 기회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무조건 2500’, ‘싸다딜’을 결제 완료한 위메프 회원 중 합산 구매 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 1명과 무작위 추첨 2명을 선정해 위메프 1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은 “고객들의 구매패턴과 관심상품을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할인으로 싸다마트 상품구성에 만전을 기했다”며 ”앞으로 1회성의 최저가가 아닌 연중 최저가를 실현하기 위해 구성원 모두가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