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엔카 직영몰 “중고차 풀HD영상으로 확인하세요”
[헤럴드경제=천예선 기자]SK C&C 엔카사업부는 “소비자 신뢰도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직영몰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SK엔카 직영몰은 매물 상세 페이지에서 풀HD 영상으로 매물을 보여줘 보다 생생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동영상은 SK엔카 차량평가사가 진단 시 카메라를 장착하고 동선에 따라 차량의 내∙외관을 모두 촬영해풀HD로 게시된다. 계기판, 차량 내부, 트렁크, 타이어, 엔진룸, 외관 상태, 차량 옵션, 편의장치 및 안전장치의 작동 여부 등을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차량 진단 동영상은 유튜브에서 ‘SKencar POV’로 검색해서 볼 수도 있다. 매물 검색의 편의성 역시 한층 높아져 원하는 차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다. 


기존에는 차종, 제조사, 모델, 등급, 세부등급을 선택해야 했으나, 이번 개편으로 차종, 차명, 주요 옵션만 선택하면 원하는 매물을 한 번에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주요 옵션은 그림으로 표현해 옵션명만 보고 어떠한 기능인지 쉽게 파악할 수 없었던 부분을 개선했다.

검색된 매물이 보여질 때는 모델명, 등급, 연식, 가격, 주행거리 등 소비자가 중고차를 구매할 때 가장 중점적으로 보는 정보를 전면에 배치해 소비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SK엔카 최현석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직영몰 개편은 보다 믿을 수 있는 매물 정보를 제공하고, 필요한 정보는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데 가장 중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의 신뢰도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직영몰을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겠다”고 말했다.

/che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