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화, 신개념 건강브랜드 ‘예비채(yeviche)’ 부산센터 오픈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일화(대표 이성균)는 부산시 금정동에 신개념 건강브랜드 예비채(yeviche)의 테라피센터 2호점을 정식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일화가 지난해 처음 선보인 예비채는 ‘예방하고 비우고 채우자’라는 콘셉트로 현대인들의 불규칙한 건강습관을 바로 잡아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개념의 뷰티ㆍ건강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다.

예비채의 테라피센터는 고객들이 보다 쉽게 건강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담당한다. 센터 내에 수소테라피, 음파진동기, 손발마사지기, 자기관찰기기 등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의 올바른 건강습관 설계부터 세세한 건강 상태 체크까지 할 수 있다.

아울러 건강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 테라피스트들이 상주해 고객과 일대일 상담을 통해 올바른 건강습관을 컨설팅해 준다. 뿐만 아니라 테라피스트들은 식단 염도측정, 건강미션카드 수행 점검 등 방문 홈 케어를 통해 고객들의 식습관 개선 등도 지속적으로 돕게 된다.

앞서 예비채는 서울 중랑구 묵동에 테라피센터 1호점을 오픈해 운영중이다. 이곳 센터는 현재 월 평균 1000명의 고객들이 관리 회원으로 등록돼 있다.

한편 일화는 연내 전국적으로 직영센터를 10호점까지 개설, 향후 가맹점 모집을 통한 종합 헬스케어 프랜차이즈까지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