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아웃 유틸리티 아이언, 놀라운 비거리의 아이언으로 각광

골프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고민하는 것이 바로 롱아이언 샷의 비거리(170~180m)이다. 이러한 요구에 맞춰, 최근 주식회사 디오픈에서 9번 아이언 길이로 170~180미터의 비거리를 실현할 수 있는 유틸리티 아이언이 출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디오픈의 인아웃 아이언의 가장 큰 특징은 180미터의 비거리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사용자의 실수를 줄일 수 있다는 점이다. Par5에서 세컨 샷, 언듈레이션에서 아이언 샷, 그린 주변에서 어프로치 샷, 140m 이상 페어웨이 벙커 샷 등에서 비장의 무기로 사용될 수 있다. 이러한 장점 덕분에 인아웃 아이언은 여성 골프채로도 추천과 인기가 더해지고 있다.

혁신적인 인아웃 아이언의 기술력은 국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영국 왕립 골프협회의 공인 클럽 인증인 R&A 인증과 함께 국내 특허등록 및 국제특허출원이 완료되었다. 또한,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제품 성능 평가에서도 성능을 입증 받았으며, 매일경제, 골프저널, 파워코리아, 이데일리 등 국내 주요 매체에도 소개가 되고 있다.

인아웃 아이언이 완벽한 제품으로 탄생하기까지는 디오픈 대표자의 골프에 대한 전문성과 노력이 숨어있었다. (사)한국골프피팅협회 클럽 피팅 기술사이자 KGCI(Korea Glof Club Institute) Golf Smith인 조희진 대표는 유틸리티 아이언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고 2011년부터 한국산업기술대학교의 지원을 받아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

조희진 대표는 “인아웃 아이언에 대한 관심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9번 아이언 길이로 180미터의 비거리를 실현할 수 있는 인아웃 아이언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아웃 아이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the-open.co.kr)나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