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서울패션위크’ 공식커피 선정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파리크라상의 대표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선보인 카페 아다지오(Café Adagio)가 ‘2015 F/W 서울패션위크’의 공식커피로 선정되었다고 20일 밝혔다.

‘2015 F/W 서울패션위크’의 공식커피로 선정된 카페 아다지오는 이상봉, 장광효, 스티브J&요니P 등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와 전 세계의 패션피플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 스태프들과 바이어, 모델들에게 커피를 제공할 예정이다.


​‘2015 F/W 서울패션위크’의 공식커피 ‘카페 아다지오’는 파리바게뜨가 최근 출시한 블렌딩 커피로 세계적인 커피 로스터가 만든 고품질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4종의 원두를 조합해 벨벳 질감의 부드러운 바디감과 섬세한 산미, 카라멜과 바닐라의 달콤한 향미와 깔끔한 후미 등 4가지 맛이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황금 비율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최정상의 디자이너와 차세대 디자이너가 선보이는 화려한 패션축제의 현장에서 만나는 카페 아다지오는 새로움이자 또 다른 즐거움이 될 것이다“ 설명했다.

‘2015 F/W 서울패션위크’는 뉴욕, 파리, 런던, 밀라노에 이은 세계 5대 패션위크를 목표로 대한민국 최상의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의 컬렉션이다. 오는 3월 20일부터 25일까지 동대문 DDP 외 미래로다리 특설관, 국제회의장 등에서 수 많은 셀럽과 언론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화려한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