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NS홈쇼핑, 전 고객에게 건강밥 쏜다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NS홈쇼핑이 오는 21일부터 9일간 봄맞이 쇼핑하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슈퍼곡물로 지은 영양밥을 증정하는 봄봄봄대축제 ‘NS가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9일 익일 오전 2시까지 진행하는 봄봄봄대축제 ‘NS가 쏜다’는 TV홈쇼핑(심야방송, NS몰 라이브, 모바일 TV 라이브, T-COM 포함)에서 방송되는 3만원 이상 상품을 2회 이상 결제 시 모든 고객께 ‘CJ햇반 슈퍼곡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사은품은 슈퍼곡물 중 대표적 소재인 렌틸콩과 퀴노아를 넣고 지은 밥으로 단백질, 철분, 마그네슘이 풍부하다. 현미보다 약 8배 많은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최근 건강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렌틸콩밥 5개+퀴노아밥 5개(총 10개)’가 1세트로 증정되며 4월 16~17일 사이 일괄 배송된다.

본 이벤트는 기간 내 방송상품 구매에 한해서만 적용되며 지난 방송은 제외된다. 상품 취소, 반품 시 사은품이 제외되며 1인 1회로 중복 지급 불가하다. 또한, 보험, 여행, 휴대폰, 서비스 등 일부상품은 제외된다.

NS홈쇼핑 마케팅본부 한상욱 본부장은 “최근 슈퍼곡물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급증하면서 봄철 입맛을 깨워주고 영양을 보충해줄 슈퍼곡물밥 세트를 준비했다”며 “봄맞이 쇼핑도 즐기고 영양 풍부한 슈퍼곡물밥으로 건강도 챙기는 일거양득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