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삼립식품 빚은, ‘내 맘대로 모듬 떡케익’ 출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삼립식품이 운영하는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내 맘대로 모듬 떡케익’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내 맘대로 모듬 떡케익’은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드라마 ‘달려라 장미’에서 소개된 떡 케이크를 재현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하나의 케이크에 다양한 종류의 떡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흑미를 섞어 만든 고소한 설기에 통서리태를 넣어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미니검은콩설기’와 아이들 입맛에 맞춰 롤치즈를 넣어 치즈의 풍미를 맛볼 수 있는 ‘미니치즈설기’, 새콤달콤한 크랜베리를 넣은 ‘미니크렌베리설기’ 등 세 가지 종류의 미니 설기를 기본 구성으로 하여, 한 입에 먹기 편한 미니 사이즈 찰떡 4종과 고구마 만주, 카페모카 만주 등의 다양한 종류의 만주를 내 맘대로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또 약식, 말이떡, 경단, 방울떡, 바람떡 등의 빚은 대표 제품들도 함께 선택하여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빚은 마케팅 관계자는 “내맘대로 모듬 떡 케이크는 모든 연령층의 다양한 입맛을 맞출 수 있도록 한 DIY(Do It Yourself)제품으로 드라마 내용을 떠올리며 드시면 더욱 즐겁게 드실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빚은’ 은 ‘내 맘대로 모듬 떡케익’ 출시 기념으로 4월 10일까지 ‘내 맘대로 모듬 떡케익’ 구매 시 식혜 1리터를 증정하는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빚은’ 은 SBS 일일 드라마 ‘달려라 장미’를 제작지원하고 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