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도심에서 만나는 봄, 더 플라자 ‘컬러 유어 스프링(Color Your Spring)’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더 플라자(www.hoteltheplaza.com)는 봄을 맞아 도심에서 봄 기운을 만끽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컬러 유어 스프링(Color Your Spring)’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러 유어 스프링 패키지는 고객의 성향에 알맞게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비비드(Vivid), 프래쉬(Fresh) 총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된다. 


편안한 휴식과 봄 나들이를 함께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준비한 비비드(vivid) 타입은 딜럭스룸에서의 1박과 에릭케제르의 수석 파티쉐가 준비한 피크닉 세트, 호텔 수석 셰프들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세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세븐스퀘어 조식(2인) 중 하나를 고객이 직접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다. 봄 나들이에 어울리는 원글라스 와인 4종 세트와 휴대용 와인 글라스 2개도 함께 제공된다.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프레쉬(Fresh) 타입은 디럭스룸 1박과 함께 레드와 화이트로 구성된 원글라스 와인 4종 세트와 와인 글라스 2개가 함께 제공된다.

두 가지 타입의 패키지 모두 도심의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더 플라자휘트니스 클럽의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레스토랑 10% 할인, 호텔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등이 제공된다. 일요일 체크인 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투숙 2주 전 예약 시, 오스트리아 비엔나 커피 브랜드 ‘율리어스 마이늘’ 커피 1만원 상품권을 추가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고궁의 봄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덕수궁 입장권 2매도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를 기획한 호텔 관계자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푸른 봄 날의 설렘과 즐거움을 더해줄 휴식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성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의 성향을 고려한 다양한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컬러 유어 스프링 패키지 가격은 비비드 타입 25만원부터, 프레쉬 타입 22만원부터(상기 금액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2인 1실 1박 기준). 문의 및 예약 02-310-7710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