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벨포트, 글로벌 브랜드 세파이 모델로 메간 폭스 발탁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t.co.rk)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세파이(Sepai)’의 전속 광고모델로 메간 폭스(Megan Fox)를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벨포트는 3월 말경 메간 폭스를 모델로 한 세파이 광고 영상을 온라인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벨포트는 세계적인 브랜드인 세파이를 국내에서 처음 소개하면서, 우수한 제품력과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파하기 위해 최초로 할리우드 스타를 모델로 선정했다. 세파이는 현재 최고급 스위스 백화점 ‘젤몰리’, 영국 ‘셀프리지’ 등 전 세계 20개국 116개의 프리미엄 유통 채널에 입점해 있으며, 국내에는 벨포트를 통해 공식 진출하게 된다. 


세파이 모델인 메간 폭스는 2009년 블록버스터 ‘트랜스포머 : 패자의 역습’을 통해 일약 할리우드 최고의 히로인으로 등극한 배우이다. 작년 여름 ‘닌자 터틀’ 홍보를 위해 내한하여 여전한 섹시미를 뽐내기도 했으며, 현재 두 명의 자녀를 낳았음에도 여전히 빼어난 몸매와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

세파이는 ‘퍼스널 트레이너(Personal Trainer)’를 슬로건으로 건 브랜드이다. 획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8가지 기능별로 세분화 된 엑티브 세럼을 제공하여, 30가지 이상의 맞춤형 솔루션으로 완성할 수 있다.

제품에는 알로에베라, 콩, 스피루리나, 인삼, 적포도 등 13가지 이상 내추럴 복합 성분 추출물이 전 제품에 함유되었고, 이는 스페인에서 ‘에코서트’를 인증 받기도 했다. 이외에 동물성 첨가제 및 유해성분 무첨가 등 자연주의를 고집하고 있다.

김대명 벨포트 전무는 “세파이는 각 기능별 고농축 세럼을 피부 고민에 따라 직접 제품을 블렌딩해 자기만의 피부관리 레시피를 완성하도록 전문화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며 “피부 퍼스널 트레이닝 화장품이라는 세파이의 브랜드 콘셉트가 메간 폭스만의 철저한 자기 관리 이미지를 통해 잘 표현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