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화 '스물' 이준호, 스타에이지 4월호 커버모델 되다
엔터테인먼트 전문 매거진 월간 스타에이지(STARAZ) 4월호(vol.28)가 오는 25일 발행된다.

스타에이지 4월호는 영화 ‘스물’에서 첫 주연을 맡은 배우 겸 가수, 그룹 2PM의 멤버 이준호를 커버스토리로 다뤘다. 2년 전 ‘감시자들’에서 성공적인 연기 신고식을 치른 뒤 김우빈, 강하늘 등 대세배우들과 함께 당당히 영화를 이끌어가는 주역으로 성장한 이준호와의 인터뷰, 영화 ‘스물’의 뒷얘기와 멋진 화보를 담았다.


2년 만의 ‘무한대집회’에서 서로를 향한 무한지지를 확인한 인피니트, 새 앨범과 아시아투어로 ‘음악의 꽃’을 활짝 피워낸 JYJ 김준수, ‘킬미, 힐미’의 대체불가 배우 지성, 새로운 각오로 컴백한 24K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인터뷰 등의 기사도 눈길을 끈다.

또, 시간을 달리는 힙합 듀오 ‘원펀치’, 톡톡튀는 반전매력의 ‘여자친구’, 예측불가 대세래퍼 기리보이와 올티, 새롭게 다시 시작하는 밴드 ‘더 넛츠’, 영화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깊은 인상을 남긴 김래원과 김상경, 선과 악이 공존하는 두 얼굴을 보여준 온주완, ‘믿고 보는’ 든든한 배우 김성균, 무궁무진 가능성의 배우 손승원 등의 흥미진진하면서도 진솔한 인터뷰가 담겨 있다.

한편, 스타에이지는 깊이 있는 인터뷰와 리뷰, 생생한 현장과 정보, 차별화된 편집으로 온-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미디어의 지평을 넓히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에이지)
고영권 이슈팀기자 /smuf81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