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더페이스샵, 올인원 립 ‘잉크 립퀴드’ 출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올인원 립 제품인 ‘잉크 립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페이스샵 ‘잉크 립퀴드’(1만2900원)는 립스틱처럼 부드럽게 녹아 드는 생생한 발색력, 립글로스처럼 땅김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광택감, 립틴트처럼 끈적 임없이 지속되는 롱래스팅을 모두 갖춘 올인원 립 제품이다.

비비드하고 경쾌한 핫핑크 컬러인 ‘핑크 오마주’ 컬러를 비롯, 팬톤사가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로즈 마르살라’, 에너지 넘치는 ‘오렌지썸’ 컬러 등 생동감 넘치는 봄 컬러 총 12가지로 출시됐다.


‘잉크 립퀴드’는 마치 잉크로 물들인 듯 입술에 가볍게 스며드는 잉크 발색 효과로 눈에 보이는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며 12시간 동안 컬러가 지속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70% 이상 수분세럼 베이스를 적용해 복합 제품의 단점인 건조함을 보완했다.

더페이스샵 현두리 색조 마케터는 “최근 몇 년간 복합 립 제품은 전체 립 시장에서 전통의 아이템인 립스틱에 비견할 만큼 높은 비중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더페이스샵 잉크 립퀴드는 선명한 컬러감 등 복합 제형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스킨케어 제품과 같은 보습감까지 더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