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팅크웨어, 역대 최대 규모 ‘아이나비 X1 세컨 레볼루션’ 업데이트 실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국내최초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에 대한 역대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 ‘세컨 레볼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X1’ 출시 3개월 만에 이례적으로 진행하는 이번 ‘아이나비 X1 세컨 레볼루션’을 통해 ▷국내 최초 전방추돌경보시스템(FCWS) ▷3D 항공지도 대규모 업데이트 ▷3D DR GPS 적용 ▷경로 탐색 개선 등 전방위적인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에 준하는 이번 ‘아이나비 X1의 세컨 레볼루션’은 ‘아이나비 X1’에 한하며 메모리 카드를 컴퓨터와 연결해 최신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하면 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아이나비 X1의 기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신규 고객을 대거 유치함으로써 ‘아이나비 X1’의 인기 열풍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3D’와 ‘아이나비 2D’의 3월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정기업그레이드는 88올림픽고속도로 거창IC 및 가조IC 진입구간 및 경기도 장암-회천간 도로개통구간, 충남 내포신도시 내 도로개통 구간 등 전국의 최신 도로 정보를 반영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