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르그랑코리아 쇼룸 오픈, 인테리어 스위치, UPS, 전기자재 산업의 새로운 장을 만들다

- 고객과 소통하는 르그랑코리아, 일반인 대상 쇼룸 개방


글로벌 종합 전기자재, 배선기구 전문 기업인 르그랑 코리아가 자사의 배선기구와 UPS 등 전 제품군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대형 쇼룸을 여의도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르그랑코리아는 프랑스 르그랑그룹의 한국 지사로 1999년 설립되었고, 르그랑코리아 대표(임광범 대표)는 “이번 쇼룸 오픈을 통해, 스위치 하나도 소비자 관점에서 연구하고, 디자인하는 프랑스 르그랑그룹의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누구나 찾아와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르그랑코리아의 제품은 UPS(무정전 전원공급장치), VDI(통합배선), 케이블 트레이, 주택용 스위치, 산업용, 상업용 스위치 등이 있다. B2B고객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일반 소비자들을 위해 쇼룸을 오픈 한 것인데, 17가지 컬러와 재질이 특징인 아테오 스위치 및 유럽 지역에서 판매 중인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제작된 DIY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르그랑코리아의 제품은 세련되고 다양한 디자인들이 많기에 인테리어 리모델링, 신혼 부부와 가정 주부 모두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르그랑코리아의 쇼룸은 방문한 소비자들이 직접 다양한 벽지에 스위치를 매칭하며 작은 소품 하나가 집안 분위기를 어떻게 변화 시키는지 느낄 수 있게 준비하였다. 또한 컨벤셔널 타입과 모듈러 타입의 다양한 UPS를 한눈에 둘러 볼 수 있는 UPS 전시장에서는 프랑스 본사의 UPS 전문가를 초빙, 업계 종사자들과 기술 세미나를 열고 직접 시연을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르그랑코리아 에서 판매 되는 케이블트레이, 조명제어 시스템, 산업용 소켓 등, 상업용 호텔용 분야 제품도 한 눈에 둘러 볼 수 있으며 원하는 고객 누구나 각 제품 전문가들의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다.

디자인코너스톤에서 시공한 쇼룸과 르그랑코리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legrand.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