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자원봉사열기 ‘후끈’…수원시 ‘또봄’ 홍보기자단 모집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수원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승영)는 수원시민들의 자원봉사 참여를 유도하고 자원봉사현장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주는 ‘또봄’홍보기자단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수원시 55년생~64년생 베이비부머세대로, 월 2회 이상 글, 사진 등의 콘텐츠로 자원봉사 현장 취재 또는 활동 정보를 소개 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자활동이 가능한 수원시민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 인원은 15명이다.

참여를 원하면 20일까지 기자단 지원(신청)서와 기사작성서식을 센터 홈페이지(swvc.suwon.ne.kr)에서 받아 작성 후 이메일(swvc9026@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또봄 기자단은 2016년 2월까지 활동하며, 자원봉사 관련 주요 이슈와 현안에 대한 정보 제공, 수원시 내 자원봉사 현장 취재, 재미있고 다채로운 자원봉사 콘텐츠 발굴, 기타 유익한 생활정보 등을 센터 블로그를 통해 수원시민들에게 적극 홍보하게 된다.

센터는 또봄 기자단에 위촉장과 기자증을 발급하고, 자원봉사활동 시간 인정, 연말 우수 활동자 표창, 수원시센터 주최 행사 초청과 각종 전문교육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종합자원봉사센터 활동지원팀(031-228-4644)로 문의하면된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