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전세대란 속 전세보증금 1억, 회사직영으로 안전하게! ‘영종하늘도시 우미린’

전세가격 상승이 지속되면서 미분양 아파트를 전세로 내놓는 아파트가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인천 영종하늘도시 우미린 아파트는 전세보증금 반환보증에 가입하고 전세 수요자를 모집 중이다. 전용 59㎡로 구성, 전세보증금은 시세보다 저렴한 1억원으로 책정되었으며 임대기간은 2년이다. 

영종하늘도시 우미린1차는 지하2층~지상36층, 12개동 총 1,680가구로 구성됐다. 대규모의 걸 맞는 최고의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편안한 휴식과 이웃 간 친목도모와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카페와 대형공원을 꾸며놓은 듯한 조경과 수영장, 헬스장, 골프연습장 등 단지 내에서 입주민들의 웰빙라이프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국제규격축구장 3개 규모의 넓은 중앙광장과 약53%의 조경면적비율 등을 통해 친환경 주거환경을 선보이고 있으며 단지 인근 초등학교가 있고 하늘고, 물류고, 과학고, 국제고가 위치하는 등 최고의 교육 환경까지 갖추고 있다.

특히 영종하늘도시 우미린은 도심에서 벗어나 산과 바다를 누릴 수 있는 친환경공간으로 구성되어 전 가구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일조권 및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해바다와 함께 송산, 인천대교 등이 위치하고 있어 트리플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입지조건도 좋다. 인천국제공항이 인접해 있어서 이용이 용이하고 잘 개통되어 있는 다양한 도로와 교통을 이용하여 공항신도시 및 타지역과 서울방면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과 출퇴근을 할 수 있다.

더불어 인근으로 중심상업시설들이 이미 일부 형성되어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개발될 예정에 있다.

우미린 아파트 단지가 있는 영종도는 BMW 드라이빙센터가 운영 중에 있고, 보잉사와 체결된 협약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인천공항과 연계된 항공운항훈련센터가 건립중이며, 글로벌 반도체기업인 스태츠칩팩 코리아도 완공을 눈앞에 두고 있다. 

또한 복합레저단지인 미단시티가 조성 중에 있으며(호텔 및 카지노) 인천 국제공항 3단계 확장사업 공사 및 단지 인근 하늘도시 내 약 6만㎡ 면적의 근린 공원이 조성(씨사이드 파크) 중이다.

현재 영종하늘도시 우미린은 대한주택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100%전세금 반환이 가능해 실 입주자들의 문의가 더욱 빗발치는 상황이다. 전세상담은 전화(032-747-0873)로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