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위안, '비정상회담'부터 '내친구집'까지…그의 매력은 어디까지?
장위안이 색다른 매력으로 안방극장 사로잡았다

장위안은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비정상회담'과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를 통해 서로 다른 차원의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장위안은 '비정상회담'에서 중국 비정상 대표로 출연하며 진지하고 반듯한 청년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매 회 토론 주제에 대한 꼼꼼한 조사는 물론,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여 소신껏 발언하는 등 훈훈한 모습들로 주목을 받아 왔다.

이처럼 각국의 청년들이 등장하는 '비정상회담'에서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 받아 온 장위안은 '내친구집'에서 친구들과 중국 여행을 이어가며 색다른 모습들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중국인임에도 불구하고 자국 여행을 많이 해 본 적이 없어 친구들과의 중국 여행에서 우왕좌왕 헤매는 모습은 책상에 앉아 열띤 토론을 나누는 자신감 넘치던 모습과 사뭇 달랐기에 커다란 반전으로 다가왔다.

또 장위안은 어머니에 대해 인터뷰 하며 감정이 북받쳐 눈물을 보이거나, 자신의 가족들과 만나게 된 친구들에게 진심 어린 고마움과 우정을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는 평소 표현에는 서툴러 큰 표현을 하지 않던 장위안이 마음 속 깊은 곳에 간직해 온 따뜻함을 확인 할 수 있었던 대목이기도 했다.

이처럼 '비정상회담'과 '내친구집'을 통해 서로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장위안이 앞으로 또 어떠한 반전 매력들을 선보이게 될지 안방극장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