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개금역 역세권 '금강펜테리움 더 스퀘어' 상가분양…유럽 스트리트형 구조

679가구 대단지 주상복합 100% 분양신화에 이어 상가분양에 열기 고조

금강주택이 개금역 금강펜테리움 더 스퀘어 상업시설 분양을 시작한다.

대단한 청약열기로 지난해 10월 분양한 개금역 금강펜테리움 더 스퀘어는 최고 65:1 의 청약 경쟁률로 3일 만에 679세대 100% 분양을 이루어내며 부산 부동산시장을 뜨겁게 달구었던 현장이라 더욱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더욱이 다가온 상가입찰소식에 벌써부터 청약열기와 프리미엄이 붙어서 주변 투자자들의 주목 받고 있다.

개금역 금강펜테리움 더스퀘어는 사업지 내에 8년 만에 공급된 상품으로서 지하 5층~지상 39층, 4개동에 아파트 620가구(이하 전용 74~84㎡)와 오피스텔 59실(23~43㎡)로 구성된 주상복합 아파트다. 공개 당시 전국 최고 경쟁률인 평균 17대 1(최고 경쟁률 65:1)의 경쟁률로 1순위 청약 마감을 하면서 지역은 물론 전국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현장이다.

최근 지속되는 저금리로 인해 2015년 가장 가망성 높은 투자 상품으로 상가투자가 꼽히고 있는 가운데, 최근 아파트 분양시장에서는 유례를 찾아보기 힘든 수준의 분양성과를 거두고 스트리트형 상가 분양을 시작하는 개금역 금강펜테리움 상가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는 이유이기도 하다.

‘개금역 금강펜테리움 더 스퀘어’ 상가는 지하 2층~ 지상 2층 규모로 44개 점포로 구성돼 있으며, 전 점포를 대로변에 배치한 스트리트 상가로 설계됐다. 일반적인 건물 형태의 상가에 비해 개방감을 높여 접근성이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는 스트리트형 상가는 유동인구를 자연스럽게 끌어들일 수 있고 쇼핑은 물론 문화와 여가까지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집객력이 우수하다.

개금역 금강펜테리움 더 스퀘어 상가는 편리한 교통인프라가 우수한데 지하철 2호선 개금역이 바로 앞에 위치해 가야대로, 동서고가로, 백양대로 등 사통팔달의 광역 교통망을 갖추었다.

또 개금역 금강펜테리움 더 스퀘어 상가는 679가구의 독점 고정 수요는 물론 백병원, 좋은삼선병원 등 대형의료시설과 일일 지하철 이용 인구 1만5800여명(2012년 기준)에 달하는 부산 지하철 2호선 개금역 초역세권과 버스정류장까지 위치하고 있으며, 반경 2km 이내 10만여 세대에 달하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강점으로 내세운다. 현장 주변 19개의 초, 중, 고, 대학교의 고정 수요는 아파트 배후수요와 더불어 상가투자의 안정성을 높여주고 있어 부산의 새로운 대표상권이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높은 층고의 탁월한 경쟁력이 있어 높은 층고로 개방감은 물론 다양한 인테리어 설계로 높은 경쟁력을 확보했다는 평이다. 또 상가 위치가 서면 메디컬 스트리트에서 백병원, 좋은삼선병원, 보훈병원까지 부산의 대표적인 의료시설을 잇는 의료상권 최적지로 평가를 받고 있다. 게다가 이미 인근 중소규모 병원으로부터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어, 고품격 상권형성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입지이기도 하다.

개금역 금강펜테리움 더 스퀘어 상가는 오는 11일(수요일) 입찰 및 개찰을 개시하며, 다음 날인 12일(목요일) 계약을 진행한다.

입찰장소는 연제구 거제동 469-6번지에 위치한 개금역 금강펜테리움 더 스퀘어 모델하우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호수별 입찰 신청금은 2000만원이다. 한 개의 호수에 중복 입찰은 불가하나 여러 개의 호수에 입찰은 가능하다.

문의: 1899-896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