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용인 고급 타운하우스 눈길, 유럽형 전원주택 용인 '엘가빌리지'

- 자연환경, 교통, 생활인프라 삼박자 모두 갖춰
- 프라이버시 존중한 효율적인 공간구성

"아파트에 살 때는 아이들이 거실에서 뛰기라도 하면 가슴부터 덜컹했죠. 그래서 그러지 말라고 소리를 친 적도 많은데 그러면서도 항상 제대로 뛰어 놀 곳이 없어서 마음이 아팠어요, 하지만 지금은 마당이 있어서 마음껏 뛰어 놀기도 하고 주말에는 바베큐도 해먹으니 정말 좋네요"

강남의 한 아파트에 살다가 지난 2월 입주를 한 김희영(41세)씨는 봄이 오는 요즘. 마당에서 아이들이 뛰어나는 것을 보면서 흐뭇하다. 누가 뭐라고 할 사람 없으니 좋고 공기까지 좋으니 따로 야외로 나갈 필요가 없다고 만족스러워했다.

(사진설명- 용인타운하우스 '엘가빌리지')

 
김씨가 만족해 하고 있는 이곳은 용인 동백지구에 위치한 엘가빌리지다. 엘가빌리지는 아름다운 잔디정원과 푸르른 자연, 탁 트인 전망 그와 함께 생활 인프라는 풍부하게 갖추어진 타운하우스로 예약 분양이 될 때마다 높은 계약율로 동백지구 대표 타운하우스로 탄탄히 자리를 잡았다. 특히 분양층이 30대에서부터 60대까지 다양한 것도 특징이다.

고급타운하우스 '엘가빌리지'는 건평 88평, 대지 150평, 앞정원 60평 뒷정원 20평 주차장(2대) 10평으로 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텃밭과 마당이 있어 그림 같은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고 유럽형 전원주택의 특징 중 하나인 가족공간, 부부공간, 자녀공간 등으로 프라이버시를 존중한 분리형 실내공간을 구성하여 탁월한 공간배치를 통한 품격과 효율성을 살렸다.
 
동백지구와 용인 경전철 초당 역에 인접한 역세권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도 특징이다. 버스로 강남까지 40분, 고속도로 이용 시 양재역/대치동으로 30분 내에 오갈 수 있으며 용인 행정문화 복합타운 및 신세계 이마트 5분, 분당 롯데, 신세계 백화점 20분 거리로 도시 근접형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갖추고 있다. 그와 함께 주택단지 내에 공동육아 어린이 집과 유치원, 500m 반경 내에 초, 중, 고등학교가 있는 등 교육환경도 수준급이다.

(사진설명- 용인타운하우스 '엘가빌리지')

 
이밖에 세대당 2대 전용주차장, 보안 시스템 등 프리미엄급의 최첨단 보안시설을 갖추었고 도시가스 열 난방 시스템 및 LED등기구로 구축 하여 절감된 관리비(난방비, 전기요금 등)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외부 및 내부는 이중단열 처리와 시스템창호 시공되었으며 또한 태양광 설치도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용인 동백 타운하우스 엘가빌리지 관계자에 따르면 "웰빙, 친환경 등의 주거 트랜드가 형성이 되면서 녹지 공간을 충분히 조성한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한편 입주민들의 편리함을 더하고 있어 매 예약분양시 문의도 많고 계약률이 높다"고 전했다. 한편 엘가빌리지는 하우스 현장방문을 통해 직접 확인 및 분양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단독형 타운하우스 엘가빌리지는 총6채 주택 중 5채는 계약 및 입주가 완료되어 현재 1채 (704호)가 남아있다. 용인 타운하우스 분양 및 매매문의는 전화(031-275-2300)로 문의가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