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아동 용품 최대 70% 할인!…CJ몰, 30일까지 ‘유아동 박람회’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CJ몰(www.CJmall.com)이 3월을 맞아 ‘CJ몰 유아동 박람회’를 열고 유아동 용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달 9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CJ몰 유아동 박람회’에서는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오이보스’,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모차 ‘스토케 유모차’, 최근 중국과 미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디트로네 전동자동차’, 세계 최대의 유아안전시트 전문기업 ‘브라이택스 카시트’ 등 유명 유아동 브랜드의 주요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알뜰한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크래치 상품, 미개봉 상품들을 따로 모아 최대 2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CJ몰은 3~5월에 생일을 맞는 아기들을 대상으로 ‘우리 아이 첫 생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CJ몰 내 인기투표 이벤트 페이지에 아기 돌잔치 초대장을 업로드하고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15명의 아기에게 ‘LG 하우시스 뽀로로 놀이방 매트’, ‘코레카 어드벤쳐 에디션’, ‘밀로앤개비 베개’ 등 돌 선물을 증정한다.

이 밖에 박람회 기간 동안 무작위로 지급되는 쿠폰을 통해 특정 상품을 5~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6만원 대의 유아동 용품으로 구성된 ‘베이비오박스’를 200개에 한해 1만9900원에 판매한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