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태진아, 식지 않는 열정이 만들어낸 인기
'중장년층 광고계의 블루칩'. 가수 태진아의 새로운 타이틀이다. '트로트계의 대부' '영원한 오빠'를 비롯해서 '엔터테인먼트 대표' '대한가수협회장' 등 그를 꾸미고, 대표하는 문구는 다양하다. 여기에 '광고계 블루칩'까지 또 하나 추가했다.

태진아는 최근 임금님표 침대의 전속 모델로 발탁, 신제품 광고 촬영에 나섰다.


관계자는 태진아를 낙점한 배경으로 "오랜 시간 변함없는 사랑을 받는 태진아가 한 번 구매하면 긴 시간 함께 하는 가구의 특성과 잘 맞아 적격이라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태진아는 광고 현장에서 촬영 내내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며 열정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태진아는 임금님표 침대 외에도 앞서 참이슬 소주, 이가탄, 케토톱, 롯데닷컴, 청원생명쌀, 매실방음료, 가평 잣 막걸리 등 장르를 막론하고 다양한 분야의 광고 모델로 활약을 펼쳤다. 중장년층 광고계의 '블루칩'이란 수식어를 고스란히 입증하는 행보이다.

이처럼 끊임없이 다른 타이틀을 만들어내는 데는 고여 있지 않고, 계속해서 새로운 도전을 거듭하는 태진아의 '열정'이 큰 몫을 한다.

태진아는 최근 신곡 '사랑타령'을 내놓고 아이돌 스타의 전유물이 돼 버린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지상파 3사의 음악 프로그램 섭렵하며 지치지 않는 열정을 과시했다. 지난해에는 가수 비와 '라 송(LA SONG)'으로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하며 젊은 세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왕성하게 활동 중인 후배 가수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준히 선사하고 있다.

쉬지 않고 새로움을 찾아 움직이며, 도전을 게을리하지 않는 태진아. 그의 향후 행보가 기대되는 이유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