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토]“이것이 도미노 피자 신메뉴”
[헤럴드경제=안훈 기자]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기업 도미노 피자가 프렌치 스타일의 신개념 메뉴 ‘도미노 트윈 크레페 피자’를 6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미노 트윈 크레페 피자’는 토핑을 가득 담아 바삭한 씬도우를 크레페처럼 반으로 접어 완성한 제품으로 지금까지 도미노피자에서 한 번도 선보인 적이 없는 신메뉴이다.
바삭한 도우 속에서 허니버터 소스와 스모크 포트 토핑을 넣은 달콤한 맛과 스파이시 소스와 스파이시 치킨이 어우러진 매콤한 맛이 반반으로 제공돼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소비자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 3900원, 미디엄 사이즈 2만8500원이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부터 내달 2일까지 ‘도미노 트윈 크레페 피자’를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화 및 온라인 주문시 모두 적용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 ‘도미노 트윈 크레페 피자’는 다양한 맛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존 스타일에서 벗어나 색다른 변화를 준 제품”이라며 “올 봄, 도미노피자에서 선보이는 프렌치 스타일의 ’트윈 크레페 피자‘로 매콤 달콤한 미각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osedal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