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헨켈홈케어코리아가 자사제품이 담긴 선물을 증정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헨켈홈케어코리아 홈페이지(www.henkelhomecare.co.kr) 내 이벤트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방법은 선물을 주고 싶은 사람을 지정해 하고 싶은 말을 댓글로 남긴 뒤 자신의 SNS로 이벤트를 공유, 상대가 참여자의 글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대상은 커플과 부부는 물론, 사랑을 고백하려는 솔로나 가족, 친구 등 감사와 사랑을 표현하고 싶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헨켈홈케어코리아는 참여자 중 20명을 선정해 신청자와 주인공, 총 40명에게 ‘두근두근 향기박스’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3월 23일 홈페이지와 개별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두근두근 향기박스’는 나만의 공간을 향기롭게 만들어주는 생활에 유용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선물 박스 안에는 로맨틱 무드연출을 돕는 크렌베리향의 리빙퍼퓸 ‘리뉴짓 컬렉션 크랜베리블리스’, 산뜻한 화장실 향기와 위생을 책임지는 걸이형 변기세정제 ‘브레프 파워액티브 레몬향’ 등 약 1만원 상당의 제품이 담겨있다.
헨켈홈케어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엔 각종 ‘데이’마다 색다르면서도 실용적인 선물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만큼 향기박스가 사랑하는 사람의 개인공간까지 신경을 쓴 섬세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향기로 감사와 사랑을 전하며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날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국 거치형 방향제 시장 1위 브랜드인 리뉴짓 컬렉션은 97% 천연성분으로 구성되어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유럽시장에서뿐만 아니라 국내 No.1 걸이형 변기세정제인 브레프는 걸어두는 것만으로도 위생관리를 할 수 있어 바쁜 일상의 현대인들에게 필수품으로 꼽히고 있다.
jycaf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