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예준, 순수함과 서늘함 오가는 매력 담긴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배우 한예준이 화보 비하인드 컷을 통해 극과 극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예준은 최근 진행된 한 화보 촬영에서 소년과 청년의 경계를 무리 없이 넘나들며 모호한 스무 살만의 매력을 흠뻑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준은 티 없이 맑은 소년의 성정을 드러내는 듯 새하얀 맨투맨 티셔츠에 도트무늬 바지를 입고 있었다. 한예준은 주위 시선은 의식하지 않은 채 손에 든 빈티지한 카메라와 비눗방울로 연신 장난을 치고 해맑은 미소를 지어 보였다. 호기심 많고 앳된 소년 그 자체였다.

반면, 다른 사진에서는 포마드 헤어에 숄 라펠로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재킷을 입고 보타이를 풀어 매 이전과 완연히 다른 느낌을 풍겼다. 옷차림만으로도 엄격한 격식 속 세련미를 드러낸 한예준은 단호함이 서린 서늘한 눈매로 자신만의 분위기를 완성,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스타일과 상황에 따라 극과 극으로 변신을 서슴지 않는 한예준의 양가적 매력은 비단 사진뿐 아니라 연기에도 묻어나 신예답지 않은 존재감을 풍기는 데 일조하고 있다. 데뷔작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으며 '2015년 주목할만한 신인'이라는 평을 들은 이유다.

한편, 한예준이 출연하는 '선암여고 탐정단'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재기발랄한 5명의 여고생이 '선암여고 미스터리 탐정단'을 결성해 학교 주변의 미해결 사건을 파헤치는 학원 추리 로맨스 극이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