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 ‘우유에 빠진 딸기’ 출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3월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 ‘우유에 빠진 딸기’와 3월 이달의 케이크(COM; Cake of the Month) ‘딸기 마을’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3월 이달의 맛인 ‘우유에 빠진 딸기’(싱글레귤러, 2800원)는 설목장 유기농 우유로 만든 밀크 아이스크림에 상큼함을 더해주는 산청 딸기 과육과 딸기 리본이 들어있는 제품이다.

3월 이달의 케이크인 ‘딸기 마을’(2만8000원)은 딸기를 콘셉트로 한 제품으로, 아이스크림 케이크 상단에 산청딸기가 올라가 있다. 우유에빠진딸기, 엄마는외계인,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아몬드봉봉,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등 총 9가지 맛의 12조각으로 구성된 조각 케이크로, 3월 이달의 맛과 함께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맛을 모두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봄 시즌을 맞아 한층 산뜻한 디자인으로 네잎클로버, 달콤달콤스윗큐브, 달콤달콤아이스크림블러섬 등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리뉴얼하여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3월 한달 간 ‘우유에 빠진 딸기’(싱글레귤러) 500원 할인, ‘딸기 마을’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일부 점포 제외)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