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한세실업, 2015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6개월 인턴 프로그램 뒤 평가 후 정규직 전환…대졸초임 기준 연봉 4350만원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 글로벌 인재 양성에 앞장서기 위해 ‘2015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인턴 전형)’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수출부(해외영업), 경영일반(회계,외환,총무,물류), R&D(패션 디자인) 부문이며 근무지는 서울 여의도 본사로 오는 3월 2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입사지원서를 받는다.

지원 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교 졸업(예정)자로 해외 여행 및 해외 근무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선발 과정은 서류 전형, 인적성 검사, 실무진과 임원, 대표이사 면접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각 전형 별 안내 및 합격발표는 이메일로 개별 통보한다.

선발 된 인원들은 6개월간의 인턴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입사 자격이 부여되는데 정직원 전환 시 연봉은 4350만원(군필기준)이다.

한세실업은 신입사원 베트남 연수 및 우수사원 미주연수, 우리사주제도, 외국어 교육비 지원 등의 다양한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한세실업 관계자는 “패션의류 수출기업인만큼 자율적이고 혁신적인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면접시 복장 자율화를 도입 할 예정”이라며 “글로벌 시장을 향한 넓은 시야와 리더십 정신을 비중 있게 평가할 계획인 만큼 21세기 글로벌 인재에 도전할 강한 열정과 패기를 가진 젊은이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에 대해 알고싶은 지원자는 한세실업 채용담당자(02-3779-0779, recruit@hansae.com)에게 문의하면 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