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기술력+컨설팅’ 후지제록스 서비스&솔루션 챔피언십 개최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는 27일 경기도 파주시 홍원연수원에서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는 컨설팅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서비스&솔루션 챔피언십(Service & Solution Championship)’을 개최한다고 이날 밝혔다.

한국후지제록스는 매년 ‘서비스&솔루션 챔피언십’을 열고 직원간 선의의 경쟁을 유도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지난 1986년부터 진행된 행사는 1000여명의 직판ㆍ대리점 소속 컨설팅 엔지니어들이 참가하는 자리다.


올해엔 엔지니어의 기술력과 컨설팅 능력을 평가하기 위한 ‘롤플레이(Role Play) 테스트’가 추가됐다. 이는 가상 고객에 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컨설팅 계획 수립부터 솔루션 제안까지 전 과정을 평가하는 것으로 ‘문제인식 능력’, ‘논리적 해결안 도출 능력’, ‘제안 및 상담 능력’ 등으로 분류된다.

우에노 야스아키 한국후지제록스 대표이사 사장은 “이 콘테스트는 고객의 과제 해결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국후지제록스의 사업 철학이 잘 반영된 행사”라며 “직접 고객을 방문해 대응하는 엔지니어의 능력은 서비스 품질에 있어 중요한 요소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