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기는 안전하게 착용은 편하게…슈피겐 백팩 ‘클라스덴3’ 출시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신학기를 맞이해 노트북 백팩을 찾고 있다면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은 기본입니다. 모바일 패션 브랜드 슈피겐이 출시한 새로운 백팩은 어떨까요?

슈피겐코리아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업그레이드된 실용성으로 새로워진 노트북 백팩 ‘클라스덴3’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그 동안 스마트폰 케이스, 이어폰,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던 슈피겐이 선보이는 다섯 번째 백팩 제품군입니다.


클라스덴3는 최대 15인치 노트북까지 휴대가 가능한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입니다. 책이나 디바이스 등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고, 나일론 소재를 겉감으로 사용해 방한ㆍ방습까지 해결했습니다. 내부는 부드러운 퍼(Fur) 소재에 하단에 충격 보완용 쿠션이 숨어있어 기기를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등판과 어깨끈에는 메쉬원단을 채용해 통기성을 확보했습니다. 특히 체형과 척추 라인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는 장시간 백팩을 착용하더라도 피로감을 효과적으로 줄여줍니다. 색상은 블랙과 그레이 두가지, 가격은 9만9700원입니다.

슈피겐은 백팩 출시를 기념해 내달부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내달 2일부터 31일까지 공식스토어를 통해 ‘클라스덴3’ 구매할 경우 10% 할인혜택은 물론 적립금 3000원과 무료배송까지 책임진다고 합니다. 공식 런칭행사가 열리는 윌리스 롯데중동점에서도 오는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클라스덴3’ 할인과 미니게임 경품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