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반디앤루니스,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오픈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반디앤루니스(대표이사 김동국, [http://www.bnl.co.kr)]www.bnl.co.kr)는 (주)다음카카오와의 제휴를 통해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 결제 고객에게 1500만원 상당의 적립금과 외식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사용자라면 모바일에서 누구나 쉽게 결제를 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 별도의 결제 앱을 다운 받지 않아도 최초 1회 카드 정보 등록 후에는 결제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구매가 완료된다.

반디앤루니스는 PC, MAC, iOS, 안드로이드 등 모든 플랫폼에 이번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 반디앤루니스에서 판매하는 도서, eBook, GIFT, 음반, DVD 등 모든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과 밝혔다.


반디앤루니스는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우선 반디앤루니스에서 카카오페이로 첫 결제하는 고객 500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반디앤루니스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3월 27일까지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웃백 베이비 백립&캘리포니아 스테이크 샐러드(2명), 또래오래 후라이드 치킨&콜라(8명),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50명) 등 외식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 방법은카카오톡 앱에서 본인의 신용카드를 등록하고 반디앤루니스에서 도서 및 상품을 구매한 후 결제 수단으로 ‘카카오페이’를 선택, 결제하면 된다.

반디앤루니스 황하영 본부장은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으로 결제 가능한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도입으로, 신규 고객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추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간편결제 수단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mee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