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강남역 불고기무한리필 ‘백억하누’, 데이트코스로 마무리

직장인, 대학생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강남역 주변은 그만큼 각종 맛집들이 많은 곳이다. 한식은 물론 양식, 일식, 중식 음식점과 퓨전요리 전문점들까지 가세해 고객 모시기 경쟁을 벌이고 있다.

그러나 최근까지 불경기가 이어지면서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에 강남역 부근에서는 드문 불고기무한리필 고기집이 등장해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 이런 이유로 강남역맛집에 이름을 올린 ‘백억하누’가 그 곳이다.

백억하누에 가면 말 그대로 불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질이 떨어지는 고기를 제공한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1인당 2만원만 내면 1++ 등급 한우로 만든 불고기를 배불리 먹을 수 있어 개업 이후 이곳을 찾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다. 

불고기는 다양한 과일과 한약재에 1주일 동안 숙성시킨 것으로 매콤한 맛이 일품이다. 불고기무한리필 외에도 백억하누만의 독특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전복 차돌 키조개 삼합’이 그것이다. 전복, 키조개, 차돌박이를 구워 깻잎과 묵은지를 함께 싸 먹는 맛이 일품이며 직원들이 고기를 구워주면서 먹는 방법도 소개해 먹는 재미를 더한다.

고급 재료들이 어우러져 환상의 맛을 내는 이 ‘전복 삼합’은 ‘황제삼합’이라고도 불리며, ‘전복삼합’을 먹은 후 부족하면 한우등심으로 추가해 먹으면 더욱 좋다.

한우등심 역시 2만원 이내로 저렴하게 제공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백억하누의 인테리어 또한 시선을 끌기에 충분하다. 유명한 가문의 저택을 개조, 정비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처음 오는 사람은 혹시나 비싸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갖게 될 정도로 일반 고기집과는 다른 깔끔한 인테리어 또한 눈길을 끈다.

저택을 개조한 까닭에 복잡한 강남역 부근에서 구경하기 힘든 아담한 정원을 갖추고 있으며  회식룸에는 별도의 화장실이 있어 고급 고기집 못지않다.

강남역 11번 출구와 가까운 백억하누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저렴한 가격 덕분으로 직장인들의 모임이 많기로 잘 알려져 있다. 각종 모임, 단체 회식과 가족 모임, 그리고 강남역에서 데이트코스를 찾는 연인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자세한 위치 또는 예약문의는 전화(02-568-8592)를 이용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