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넥슨, 신작 MMORPG '아이마' 마지막 테스트 돌입
 

   
넥슨(대표 박지원)은 액션 게임 명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MMORPG '아이마(AIMA)' 파이널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26일부터 3월 8일까지 실시한다.
올 상반기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최종 점검 단계로 마련된 이번 파이널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는 메인 캐릭터 4종을 중심으로 특수 던전, PvP 대전 모드, 초대형 인스턴스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파티와 길드 시스템 등 커뮤니티 기능도 제공한다.
테스트는 평일 오후 2시, 주말 오전 10시부터 각각 자정까지 진행되며, 사전 선발된 테스터뿐만 아니라 넥슨 가맹 PC방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3일까지 테스트 후기를 남기거나 버그 제보,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아이폰6 64GB(2명)', '해피머니상품권(25명)' 등을 지급하며, '초대쿠폰 나눔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해피머니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레벨 달성, 특수 던전 완료 등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폰6 64GB(1명)', '기계식 키보드(3명)', '게이밍 마우스(5명)', '영화예매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아이마 파이널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im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마'는 '엘소드', '그랜드체이스' 등 다양한 인기 액션 게임을 개발해온 KOG만의 노하우를 MMORPG 장르에 접목시킨 게임으로, 간단한 키보드 조작을 통해 MMORPG의 다양한 콘텐츠와 경쾌한 액션 게임의 타격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