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TGI프라이데이스, 맛있는 여행 컨셉 메뉴 ‘Tasty Journey’세트 선봬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TGI 프라이데이스(대표 노일식, www.tgif.co.kr)가 맛있는 여행 컨셉 메뉴 ‘테이스티 저니(Tasty journey)’ 세트를 선보였다.

‘Tasty journey’ 세트는 호주산 쇠고기 채끝 등심 부위를 활용한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와 TGI프라이데이스의 대표 메뉴인 케이준 치킨 샐러드, 쉐차안 쉬림프 파스타의 메인 메뉴, 스프, 칵테일, 에이드 등으로 구성되었다.

25일부터 오는 3월 15일까지 판매되며 가격은 6만5000원이다. TGI프라이데이스에서 운영하는 통신사 제휴 할인을 받을 경우 20% 할인된 5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TGI 프라이데이스는 ‘Tasty journey’ 세트 구매 고객과 ‘와규 스테이크’ 2~4인 세트 구매 고객의 테이블 전 인원에게100% 당첨 경품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총 10만개의 스크래치 카드 가운데 1등 당첨자 5명에게는 중국 상해 3박 4일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을, 2등 8명에게는 롯데부여리조트 스위트룸 숙박권을 제공하며 3등부터 6등에게는 스테이크 및 파스타 등 TGI프라이데이스 일부 제품을 무료 증정한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