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전모델 직접 느껴보세요”…제12회 그랜드피아노 페어 기념 스페셜 콘서트 개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다 토시카즈)가 12회째를 맞이한 ‘2015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페어’를 기념하기 위해 국내 최고 아티스트들의 연주를 매주 감상할 수 있는 스페셜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야마하의 스페셜 콘서트는 오는 28일부터 3월 28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맞은 편에 위치한 ‘야마하아티스트서비스서울(Yamaha Artist Services Seoul)’에서 개최된다.

콘서트는 28일 임종필 한양대 음대 교수의 피아노독주회를 시작으로 3월 7일은 박진우 피아니스트와 권혁주 바이올리니스트, 김대준 첼리스트로 구성된 피아노 트리오, 14일은 피아니스트 벤킴의 독주회, 21일은 함영림, 계명선 이화여대 교수의 피아노 듀오 무대, 28일 마지막 날에는 김영호 연세대 교수와 피아니스트 탁영아의 듀오 콘서트로 진행된다. 


한편, ‘2015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페어’는 오는 3월 31일까지 야마하아티스트서비스서울과 전국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전문대리점에서 진행되며, 이 기간 중에는 야마하의 그랜드피아노 전 모델을 특별가에 판매하고 그랜드피아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야마하의 조명 일체형 스피커 ‘LSX-700’가 증정된다.

또, 모든 브랜드의 중고 피아노를 최고가로 보상해주는 보상판매 이벤트가 진행되며 국내 유일의 종합렌탈회사인 kt렌탈과 함께 야마하 그랜드피아노를 최장 24개월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렌탈해주는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야마다 토시카즈 대표는 “장인의 노력으로 제작된 야마하의 다양한 그랜드피아노를 함께 접하고 그 아름다운 선율로 울려 퍼지는 그랜드피아노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 및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아티스트서비스서울(02-3473-2225~6)로 문의하면 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