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해진, 중국 CCTV '성광대도' 설 특집 방송 깜짝 등장
배우 박해진이 중국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설 인사를 전했다.

지난 19일(목) 설날 당일, 박해진은 CCTV ‘성광대도’ 설 특집 방송에 깜짝 영상으로 등장했다.



‘성광대도’는 중국 CCTV의 대표 예능이자 CCTV 종합 채널 중 단독으로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방송이다. 박해진은 지난 1월 CCTV ‘성광대도’ 설 특집 방송의 심사위원으로 초청받았지만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불참을 결정했다.

이 사실이 알려지자 ‘성광대도’의 시청자들은 물론 많은 중국 팬들이 아쉬움을 드러냈고 이에 박해진은 영상으로나마 설 인사를 대신하는데 나섰다. 설 특집 방송의 가장 첫 번째 순서로 박해진이 서프라이즈하게 등장하자 방청객 모두가 한 마음으로 환호해 현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고.

배우 박해진의 한 관계자는 “중국의 대표 프로그램에 참석하지 못해 아쉬움이 컸는데 이렇게나마 인사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많은 환호과 성원 보내주신 만큼 더욱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해진은 현재 중국 최고의 기대작인 드라마 ‘남인방-친구’ 촬영에 한창이다. 박해진이 주연으로 활약할 ‘남인방-친구’는 ‘남인방’의 두 번째 시리즈로 30대 남자들의 사랑과 우정, 꿈과 야망을 담은 드라마. 장량, 설지겸 등이 함께 출연하며 박해진과 SBS ‘닥터 인방인’으로 호흡을 맞춘 진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