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나무 나현, 브리트니 스피어스 오마주 화보 공개
신인 걸그룹 소나무(SONAMOO) 나현의 팝 스타 오마주 화보가 추가로 공개됐다.

나현은 최근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가 진행한 9주년 특집 화보를 통해 세계적 팝 디바 브리트니 스피어스로 변신했다. 영원한 팝의 요정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오마주 한 나현은 강렬했던 데뷔곡 '데자뷰(Deja Vu)' 무대와 또 다른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며 신흥 '베이글녀'로 등극했다.


이번 화보의 주요 관전 포인트는 바로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히트곡 중 하나인 '베이비 원 모어 타임(Baby One More Time)' 스쿨룩 패션. 추가로 공개된 이미지에서 나현은 남성들의 로망인 화이트 셔츠를 입고 교복 치마를 연상시키는 체크패턴 스커트를 착장했다.

특히 나현은 셔츠 끝을 귀여운 리본으로 마무리하고 오버 니삭스를 착용해 완벽한 '스쿨 걸' 다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양 갈래로 땋은 헤어스타일은 발랄하면서도 상큼한 나현만의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으며, 날씬한 개미허리를 노출해 도발적인 면모까지 더했다.

'아이돌 이전의 여자들'이란 독특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진행된 특집화보에는 나현 이외에도 김예원, 헬로비너스 나라, 애프터스쿨 레이나, 카라 박규리와 마마무 솔라 등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각기 다른 팝 아티스트를 오마주한 이들의 화보와 오마주 대상에 대해 느낀 솔직한 심정은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3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