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봄철에 유독 심해지는 관절염, 블랙모어스 조인트플렉스 보스웰리아로

봄철에는 일교차가 10도 이상 벌어져 관절건강에 더욱 유의해야 한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3월에서 5월까지 무릎관절증으로 병원을 찾는 분들이 일년 중 가장 큰 폭으로 증가한다고 밝혔다.

기온이 올라가는 낮 시간에 무리 없이 활동을 하다가도 기온이 내려가는 늦은 밤이나 새벽에는 심한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따뜻해지면서 각종 야외활동을 많이 하기 때문인데, 겨울 동안 움직이지 않아 근력이 약해져 있는 상태에서 손상된 연골에 갑작스레 많은 압력과 충격이 가해지면서 연골손상이 심해지기 때문이다.

 


이런, 통증을 수반하는 관절염 질환에는 연골보호가 첫번째로 중요하다. 연골은 하루 평균 무려 10만회 이상 관절을 움직이면서 계속 손상 받게 되는데, 불편하고 아픈 증상이 있어도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고 한다. 특히 연골은 한번 닳기 시작하면 스스로 재생할 수 있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빠른 대처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시중 약국에서 급할 때 사서 복용하는 강력한 관절소염진통제 의약품과 비교하여 시험된 유일한 관절건강성분으로서 탁월한 개선효과가 비교확인 되었다. 특히, 일반 관절소염진통제 경우, 복용 시 일시적으로 통증 감소 효과가 나타나다가 조금 지나면 다시 통증이 나타나는 것과 달리 식물성 보스웰리아 성분 경우, 섭취를 중단해도 개선효과가 뚜렷이 유지된다는 점이 확인되어, 부작용 우려 없는 식물성 천연 진통소염성분으로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이렇듯 제 4세대 관절건강기능식품으로 보스웰리아 소재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보스웰리아 제품을 개발한 블랙모어스는 80년 역사 전통의 호주 넘버원 브랜드로, 6년 연속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상을 수상하였으며, 호주 관절 부문 1위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브랜드이다.

80년 전통을 자랑하는 블랙모어스측은 “임상시험을 거쳐 과학적으로 재확인된 보스웰리아를 사용하여 관절염의 원인 자체를 조금 더 근본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식물성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며, “연골손상과 염증으로 인한 관절통증에 시달리고 계시는 많은 분들의 관절 건강에 즉각적이면서 근본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블랙모어스 조인트플렉스 보스웰리아는 지난 2014년 11월 23일 NS홈쇼핑에서 처음 런칭 되었으며, 관절소염진통제와 비교했을 때 그 효과가 월등히 뛰어나다 보니 방송 30분 만에 전량 매진 됐다.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도 물품을 구할 수 없어 품귀현상을 보이고 있는데, 이에 블랙모어스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 입어 오는 2015년 2월 21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에 NS홈쇼핑을 통해 조인트플렉스 보스웰리아를 방송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